결제 안내
◾ 모든 데님은 세탁을 하지 않아야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안타깝게도 청바지를 망가뜨리지 않는 세탁방법은 없습니다.
데님은 고가의 원단을 사용하고 방축 가공( 수축 등의 변형을 방지하는 가공방식) 을 해도
세탁과 드라이크리닝을 할수록 염료가 빠지고 형태 변형이 생기는 특성이 있습니다.
이는 청바지 원단 고유의 특성입니다.
그러므로 청바지의 본연의 색과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세탁 횟수를 줄이는 것이 방법입니다.
바지의 오염이 생겼을시에 물티슈로 가볍게 빨리 제거해주시고,
냄새는 페브릭 스프레이나, 스타일러 같은 제품을 사용하여 최대한 세탁 횟수를 줄이는 것이
예쁘게 오랫동안 데님을 즐겨 입는 방법입니다.
◾ 청바지 세탁 방법
청바지는 뒤집어서 찬물에 가볍게 단독 세탁할 시에 가장 훼손이 적습니다.
또한 다른 세탁물에 이염이 될수 있으므로 단독 세탁 자연건조 하세요.
건조기를 사용하지 마세요.
1회 세탁시 난 스판 제품은 -4% 스판 포함 제품은 -6% 가량으로 수축이 발생되는 것은 정상입니다.
청바지를 세탁 후에 입으면 체온의 열기에 의해 바지가 원래 모양대로 점점 늘어나고 편해집니다.
◾ 데님은 염료가 뭍어나므로 이염이 생길수 있습니다.
모든 청바진는 워싱과 가공처리를 거치나 청바지 특유의 염료가 차 가죽 시트, 핸드백 소파 시트, 등에 마찰에 의해 뭍을 수 있습니다. 특히 비오는 날에 청바지와 밝은색 상의나 외투 가방을 매치했을시에 유의해주시면 좋습니다.
또한 생지 데님의 경우 아무런 가공을 거치지 않은 상태라 진한 컬러가 밝은색 가죽이나 원단에 쉽게 이염될 확율이 높으니 되도록 청바지를 여러번 입기 전까지는 밝은색 옷이나 악세서리 핸드백 소파나 차량 시트에 앉거나 탑승시 유의해주세요.
◾ 데님은 가공과정으로 인해 시큼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인체에 무해한 냄새이며 착용하면서 자연스럽게 탈튀 됩니다. 이 냄새를 없애고자 섬유탈취제나 향수를 뿌린다면 더 냄새가 악화될수 있으니, 빠른 탈취를 원하신다면 봉지에 담아 냉동고에 몇시간 넣어두시거나 뒤집어서 통풍이 잘되는 곳에 걸어두시면 좋습니다. 저희 제품은 안정성을 충분히 고려하여 제품을 제작하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청바지 관리 팁을 통해 예쁘게 오랫동안 디아베크 진을 즐겨주세요!
D'avec Jeans 🖤